[19금] "야차의 숲" (이누야샤 x 카고메, 미로쿠 x 산고, 코우가 x 카구라)

제목: "야차의 숲"
저자: 유우키 미츠루
커플링: 이누야샤 x 카고메(가영), 미로쿠(미륵) x 산고, 코우가 x 카구라(카라)

Chapter 1: 이누야샤 x 카고메
Chapter 2: 미로쿠 x 산고
Chapter 3: "달빛" (미로쿠 x 산고)
Chapter 4: 코우가 x 카구라
Chapter 5: "음란 -midara-" (미로쿠 x 산고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4개:

  1. 이누야샤는 이상하게 동인지가 보고 싶지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미륵 선수네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3. 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는 동인지가보고싶음..

    답글삭제
  4. ㅋㅋㅋㅋ 나만 그렇게생각하는게 아니었구나

    답글삭제